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애니라벨을 사용중입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2-01-10

조회 2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글로는 정확한 내용 파악이 어려워 등록된 연락처로 

연락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라벨메이커 프로그램으로 동일한 파일을 출력 한다면

PC의 업데이트여부에 따라 출력결과물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라벨메이커 내 미리보기는 정상이나 실제 출력이 될 때 아래 칸만

칸에 벗어나서 출력이 된다면 밀림현상 있을 것으로 사료되오나 

같은 프린터로 PC만 다르게 출력을 하시고, 글자 자체가 축소되어서 출력된다면 

이 또한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만약 라벨메이커 미리보기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고 다른 프린터로 출력을 하신다면

해당 부분은 프린터사로 문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특정 칸의 글 내용을 확대하는 방법은 글자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이 있으며,

작업 화면에 중앙에 보이는 라벨 칸에 내용이 다 들어가 있다면 작업도 정상적으로 해주신 것입니다.


정확한 해결방법을 안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통화 편하실 때 당사 고객센터(080-500-8555) 또는 카카오톡에 "프린텍"을 친구추가하시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추가적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톡상담>

카카오톡에 "프린텍"을 친구추가하시어 문의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고객센터>

080-500-855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상담시간 : 오전 11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Original Message ]

 

저희회사는 오피스에서 애니라벨만 대량 구매하며사용중입니다.

인쇄문제 때문에 가입을해서 문의 합니다.

요번에 pc를 바꾸면서 새로 라벨메이커를 설치 했는데요

인쇄를하니 v3250 10칸중에 밑에 4칸은 버렸습니다.

글내용이 축소되어 인쇄가 된걸로 보입니다.

방법을 찾을수가 없어서 기존 pc로 다시 인쇄를 했는데 정상적으로 인쇄가 되고요

기존pc는 업데이트가 안된 버전이고 새pc는 최신입니다.

글내용을 확대하거나 칸안에만 글내용이 들어갈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저희 매일 인쇄를 해야 합니다.

문제가 해결이 안되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니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