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프린텍 프린트 소프트웨어 불만족 사항 전합니다.

작성자 황****(ip:)

작성일 2021-04-20

조회 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린텍에서 제공해주는 소프트웨어로 제대로 출력이 아이에 안될 뿐더러 소프트웨어상에서 인쇄를 누르면 HP프린터 드라이버가 맛이갑니다.

맛이가면 메모장이나 워드 프로그램에서도 인쇄가 잘 안되기 시작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재설치를 해주어야 다른 프로그램에서 인쇄가 정상적으로 돌아옵니다.

이것은 5~6번의 반복된 실험을 알게된 확실한 결과입니다.


Q&A를 통해 pdf로 저장 후 인쇄하라는 답변을 받고 막노동을 하여 인쇄하였습니다.

아침부터 이 소프트웨어 문제때문에 시간낭비 엄청나게 했습니다.

애초에 호환이 안되는 프로그램인줄 알았으면 시간낭비와 종이 낭비는 안했을텐데 불만족 스럽네요.

6년 연속 소비자중심 경영 인증 받았다고 하는데 어휴....


용지가 A4용지 규격 보다 세로부분이 달라 높이 조절하는 과정과 드라이버 문제때문에 20장은 낭비된거 같습니다.

이게 저한테만 있는 일인지 궁금하네요.


사용된 프린터 모델은 HP프린터 HP7740이며 사용된 용지는 V3260 100x30mm / 18칸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황****

    작성일 2021-04-20

    평점 0점  

    스팸글 그리고 아래 다른분도 쓰신거 같은데 호환 안되는 프린터는 미리미리 파악해서 공개해주십시오. 시간낭비 제품낭비 안하도록.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