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소프트웨어 문의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소프트웨어 문의
제목

프린텍 라벨메이커 오류 문의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02-15

조회 11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작업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이후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지속적으로 확인될 경우


1. 바탕화면 시작 → 설정(톱니바퀴모양) 

(윈도우7의 경우 바탕화면 시작 →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칸에 "인터넷 옵션" 검색)

1.PNG 


2. Window 설정 → "인터넷 옵션" 검색 

2.PNG 


3. 인터넷 속성 → 보안 탭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3.PNG 


4. 보안 설정 - 인터넷 영역 → "혼합된 콘텐츠 표시"에 사용으로 체크 후 확인 

4.PNG 


위와 같이 설정 후 작업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용하면서 수시로 저 팝업이 뜹니다. 예를 누르든 아니오를 누르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떠요.

라벨 만들다가도 저게 자꾸 떠서 좀 성가셔요ㅠㅠ

원래는 안그러던데 어느날부터 이러네요.

특정 컴퓨터에서만 그러는 것도 아니고 다른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해도 같은 오류가 나타납니다.

해결방법이 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2-15

    평점 0점  

    스팸글 해결된것 같습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