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01-26
조회 289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 안녕하세요.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현재 돌아가고 있는 백신 프로그램(V3, 알약, 안랩 등등) 을
종료하신 후 기존에 설치된 라벨메이커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