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프로그램 설치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재설치하여도 동일하시다면 해당 내용은 원격으로 확인해봐드려야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통화 편하실 때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으로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080-500-8555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Original Message ]
실행시 해당 오류가 뜹니다, 프로그램 삭제후 재설치 하였고 관리자모드로도 실행이 되지않아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