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이후 출력 진행이 안되는 이유는 사용하시는 프린터와 프린텍 라벨메이커 S/W와의
호환성의 인한 문제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출력을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셨을 때 프린터 목록 밑에
PDF라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저장하라는 팝업창이 나오며
저장하신 후 해당 PDF 파일을 열어 출력을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업데이트 이후 인쇄중에 오류 발생 / 프린터 오류상태임 / 이렇게 프린텍 라벨메이커만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