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현재 라벨메이커 설치 시 별도 오류는 발생되지 않는 상태로 확인됩니다.
엑세스 관련 오류라면, 보안 및 방화벽에 연관된 문제일 가능성이 높으며,
사용하시는 환경을 한 번 확인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우선, 백신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다면 잠시 종료해두시고
다시 한 번 라벨메이커를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시다면 사용하시는 윈도우 환경의
보안이나 방화벽이 높아서 발생하는 문제로
라벨메이커가 아닌 한글이나 워드로 작업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