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공지사항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제목

설날 연휴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 안내.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0-09-18

조회 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텍(주)입니다.

설날 연휴로 인한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설날 연휴로 인해 택배사의 사정으로

1월 29일(금) 15시 이전 주문(결제완료기준)건에 대해서만 정상발송이며,  

1월 29일(금) 15시 이후 주문건은 2월 11일(목)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설날 연휴기간(2월6일~2월10일) 동안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는 분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업무복귀 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보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휴기간 동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뜻 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