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텍(주)입니다.
설날 연휴로 인한 제품배송 및 고객센터 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설날 연휴로 인해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2월 23일까지 발송이 불가하여,
2월 6일(금) 15시 이전 주문(결제완료기준)건에 대해서만 정상발송이며,은 23일(월)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2월 6일(금) 15시 이후 주문건은 2월 23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설날 연휴기간(2월18일~2월22일) 동안은 080 고객지원서비스 및 전화업무
또한 일시중단되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는 분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매뉴얼 보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연휴기간 동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뜻 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