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10-20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출력 작업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허나, 내용으로만 보아서는 오류 메시지 내용과 같은 정확한 현상 파악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통화 편하실 때 당사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프린텍" 친구추가하시어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