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Q&A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Q&A
제목

엑셀불러오기 오류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1-04-12

조회 27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여러가지 사유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엑셀이 MS에서 지원하는 정품 엑셀이 아닐 경우 발생할 수 있으니   
정품 엑셀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엑셀이 맞다면 주로 PC에서 여러 프로그램(프로세스)가 돌아갈 경우 충돌이 일어나거나    
엑셀자료를 같이 열고 있는 사유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취하신 후 재부팅을 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PC에 실행되어 있는 프로그램(라벨 메이커포함),    

열려 있는 문서 (저장할   파일이 있다면 저장) 등을 다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이  윈도우7이상이라면  
프린텍  라벨 메이커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속성]을 선택하여 [호환성]에서 다음과 같은 설정하여 "확인"을 선택합니다.



위와 같이 관리자 체크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현상이 나타난다면  

PC를 재부팅 후 사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엑셀을 불러오면 위 사진 처럼 피 호출자가 호출을 거부했다고 나오는데 이건 어떻게 고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