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프린텍을 이용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여러가지 사유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엑셀이 MS에서 지원하는 정품 엑셀이 아닐 경우 발생할 수 있으니 정품 엑셀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엑셀이 맞다면 주로 PC에서 여러 프로그램(프로세스)가 돌아갈 경우 충돌이 일어나거나 엑셀자료를 같이 열고 있는 사유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취하신 후 재부팅을 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PC에 실행되어 있는 프로그램(라벨 메이커포함), 열려 있는 문서 (저장할 파일이 있다면 저장) 등을 다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이 윈도우7이상이라면 프린텍 라벨 메이커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속성]을 선택하여 [호환성]에서 다음과 같은 설정하여 "확인"을 선택합니다.
위와 같이 관리자 체크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현상이 나타난다면 PC를 재부팅 후 사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엑셀을 불러오면 위 사진 처럼 피 호출자가 호출을 거부했다고 나오는데 이건 어떻게 고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