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상품

FAQ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제목

프린텍 쇼핑몰은 믿고 이용해도 될까요?

작성자 프린텍(ip:)

작성일 2020-09-18

조회 3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린텍 쇼핑몰은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신용정보는 보안서버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으며, 신용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 프린텍에서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6가지 이유!

① 프린텍에서는 고객신용정보보호를 위해 DACOM e-Credit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서버방식을 이용하고 있습 니다.

전자 지불 서비스를 인터넷상의 상점 및 서비스 판매 업체가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그 대금을 신용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터넷 전문 대금 결제 대행입니다.

② 고객님이 등록하신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을 적용하므로 "회원 결제정보"가 암호화 되어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③ 소비자보호원 및 경실련의 규정에 따라 모든 거래에 대한 100% 환불을 보장합니다.

④ 배송 오류, 파손 및 배송과정에서 파손된 제품에 대해 100% 재발송을 보장합니다.

⑤ 모든 주문의 처리는 완전 전산화 처리됩니다.

⑥ 내부 직원의 회원 신용 정보 유출로 인한 회원 피해 발생시 완벽한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 DACOM e-Credit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서버 확인방법

* Netscape : 신용카드 결제시 입력하는 페이지 좌측 하단을 보시면 평상시에는 열려져 있는 자물쇠가 잠겨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Explorer : 고객의 브라우저 창 왼쪽에 잠겨있는 자물쇠를 보실 수 있는데 이것은 고객 께서 보내시는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